뷰티 정보

장마철 피부관리..HOW??

978 2018.07.03 16:25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마철의 피부관리에 대해서 조그만 정보를 드릴게요.

엄청나게 더운 날씨때문에 힘이 빠지신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이럴때 시원하게 비라도 내리면.... 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요.
적당한 비는 마음도 몸도 후련하게 해줄 것만 같은데.. 현실은 그렇지가 않아요.. 조금의 낭만이 아니라.. 마주치는 것은 "장마".

구질구질하고 눅눅한 장마가 시작이네요..
장마철의 피부관리는 상당히 중요한데요. 미리 "장마철 피부관리" 방법을 알아두면 예쁜 내 피부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장마철은 날씨가 습하고 눅눅하고 유분(피지)량도 많아지고 세균도 번식하기 좋은 상태가 된답니다..
이럴때는 트러블도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더욱 노력을 해주셔야 해요.

자 그럼 포인트로 4가지 말씀드릴게요.
1)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피부관리의 기본은 클렌징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데요. 특히 장마철에는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피지와 땀으로 인해 오염물질이
엉겨붙기 쉽담니다. 클렌징 잘 하시는거 아시죠!! 그러나 클렌징 만을 잘 해서는 모공 속이나 피지샘 등에 축적되어 있는 노폐물등과 세균등은 제거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1주일에 2번 정도는 꼭 필링을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렇다고 돈 많이 들여서 하거나, 다이아몬드 필이나 해초 필 등은 고객님들께서 혼자 하시기에 는 위험부담이 있으니 "아쿠아 필링"으로 쉽고 편하며 안전하게 하시면 좋습니다.

2)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비가 오면 날씨가 흐려 자외선이 없다고 생각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구름낀 날의 자외선이 오히려 더 강할 수 있다고 하니
비 오거나 흐린 날도 차단제는 반드시 사용하세요.
여기서 포인트... 혹시 작년에 사용하시던 차단제를 사용하시면 .. "절대 NO"
돈 조금 안끼려다가 내 피부 훅~~하고 가는거 잊지마세요. 꼭 내 피부에 맞는 차단제 신상으로 구매해셔서 사용하세요.

3) 메이크업은 "최소"
장마철이 되면 습도로 인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전보다 진하게 더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두꺼운 메이크업은 피부를 숨쉬지 못하게 하고 화장품으로 인해 피부에 오염물이 더 잘 붙는 다는것..."꼭" 기억하셔야 해요.
비오는 날 , 장마철에는 메이크업은 투명하게..최소한으로..

4)마지막 내가 잠잘때 사용하는 베게와 침구는 뽀송하게...
장마철에는 습도 관리를 잘하지 못하면 이불도,베게도 눅눅하고 칙칙한 것 같고..
땀이나 습기 때문에 오는 영향이죠.. 다 아시죠..이러면 세균 번식도 많다는 것을...
베게나 이불은 뽀송하게.. 특히 베게는 마른 깨끗한 수건을 덮고 사용하는 센스...
꼭 필요합니다!!!

"아쿠아 필링"을 하실때는 꼭!! "아벨루나 필링기"를 사용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